교차로 신문은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만큼 못한 인기를 가지고 있지만 과거에는 동네에서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봐야하는 신문 중 하나였습니다. 영주시에 있는 영주교차로 신문의 경우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했던 신문 중 하나이지요.

요즘에는 스마트폰, 인터넷이 발달을 하게 되면서 종이로된 신문 자체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종이 신문을 보지 않는 것은 교차로 신문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신에 인터넷 홈페이지와 어플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신문을 보고 있습니다. 영주 교차로 신문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영주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영주교차로 신문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광고가 올라와 있습니다.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까지 다양한 정보를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왔을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정상적으로 나오게 된것입니다. 광고를 하려는 사람이 아니면 로그인을 특별히 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기능을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영주교차로 신문 바로보기도 마찬가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신문모양의 아이콘을 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은 종이신문 형태의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굳이 신문을 보기 위하여 신문이 있는 곳을 방문할 필요 없이 안방에서 손쉽게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형태가 좋은 사람은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편리함만 놓고 본다면 홈페이지에서 그냥 자료를 찾아보는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신문 줄광고만 따로 모아놓은 곳이 영주교차로신문에는 존재합니다. 이를 이용을 하시는것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왜냐하면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