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쓸만한 도구 > 천재교육 교과서 PDF 보기

천재교육 교과서 PDF 보기

#$%^$@$ | 2020. 11. 17. 16:51

요즘 학생들은 제가 학생때와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학교에 가는 날보다 학교에 가지 않는 날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학교에 가지 않는 날은 인터넷 시스템을 통하여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가 또 다시 올까 싶네요. 이 코로나시기는 언제 끝날련지.

아주 특수한 상황 때문에 많은 곳에서 극복을 위한 궁리를 짜내고 있습니다. 천재교육과 같은 곳에서는 교과서 PDF를 무료로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흔치않는 경우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정확히 말하면 PDF를 공개하는것이 아니라 E-BOOK을 공개 한것입니다.

천재교육은 개학연기로 학교수업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가정에서라도 쉽게 교과서를 접할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천재교육 교과서 PDF 보기

중학교 천재교육 교과서 PDF 보기

고등학교 천재교육 교과서 PDF 보기

 

위 링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료실 바로가기'에 있는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천재교육 교과서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게 내년에도 제공이 된다는 보장은 없는것 같아요. 코로나가 계속되면 공개가 될것 같기는 하지만 말이죠.

만약 PDF 다운을 원한다면 선생님 인증을 받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경우에는 이북으로 보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스트리밍도 제공을 하기 떄문입니다. 요즘에는 이런거보면 일반 종이보다 이북이 더 좋은것 같아요.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