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쓸만한 도구 > 신맞고 설치하기

신맞고 설치하기

#$%^$@$ | 2022. 2. 3. 21:41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맞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맞고를 이야기 하라면 신맞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맞고는 한게임에서 만든 맞고입니다. 피망에서 만든 맞고는 뉴맞고라고 하지요. 각자 자기의 맞고를 브랜드화 한 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두 개를 첨엔 좀 햇갈렸습니다.

신맞고는 원조이 고스톱과 피망뉴맞고와 더불어서 우리나라 3대 맞고라고 합니다. 누가 이런 이야기를 한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하는 맞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피시방에서는 신맞고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기는 합니다.
신맞고를 즐기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컴퓨터로 즐기는 것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옛날에는 신맞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서만 가능했지요.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신맞고를 두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왜냐면 집에 컴퓨터는 없어도 스마트폰은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간편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 종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2종류가 있습니다. 신맞고는 이 둘 모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이폰에서는 안되었는데 최근에 보니까 아이폰에서도 신맞고를 할 수 있더라구요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아이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위 두 가지 링크 중에서 자기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안드로이드에서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둘의 기능적인 차이는 거의 없어 보입니다.

컴퓨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컴퓨터에서의 신맞고가 더 오래된 신맞고 이지요. 하지만 게임을 즐기는 것은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게임할 때는 똑같은 것 같아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신맞고라고 검색을 하면 위 처럼 나옵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도 해주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쓸만한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비약 목록(가정 상비약 종류)  (0) 2022.02.04
강화군청 홈페이지 접속  (0) 2022.02.04
대한 주택관리사협회 구인구직  (0) 2022.02.03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0) 2022.01.28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0) 2022.01.28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