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호텔과 같이 숙박업체에서만 볼수 있었던 비데는 이제는 개인의 가정에서 사용을 할 정도로 대중화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청결을 중요시하다보니 비데를 요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하였기 때문이지요. 우리나라의 비데 브랜드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유명한 곳 중 하나가 노비타 라는 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노비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비타?

노비타는 이탈리아 말 입니다. 새롭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노비타'라는 작명은 비데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오랜시간동안 비데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서비스해오기는 하였지만, 비데 말고도 다양한 제품(온수매트, 제습기, 가습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출발하기도 하였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홈페이지

어떤 전자제품이라도 마찬가지겠지만, 모든 전자제품은 수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언제 고장이 난다고 정확하게 이야기 하기는 어렵지만, 고장이라는것은 나게 마련입니다. 그럴때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함으로서 문제 해결을 시도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스스로 해결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봐야합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사이트

이곳으로 들어가면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것이지요. 이렇게 미리 질문과 답변을 준비해 두고 있는것을 FAQ라고 하는데 비데에 해당하는것 뿐만아니라, 제습기, 온수기 등 여러 제품에 대한 FAQ를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실 모든 고장이 FAQ만으로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상담을 받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전화를 하는것이겠지요.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 이미지에 나와 있듯이 1588-6560 입니다. 이를 통해서 상담을 받으시고, AS를 해야하는지 유무룰 확인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안쓸만한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중국어 번역기 어플  (0) 2021.04.01
네이버지도 지적도 보기  (0) 2021.03.30
태백교차로 방문하기  (0) 2021.03.18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활용하기  (1) 2021.03.17
SD 텍스뷰 홈페이지  (0) 2021.03.15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