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메일(hotmail)의 영광

지금은 핫메일을 사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제가 제 전공과 관련된 업무를 진행하면서 핫메일을 이용하는 사람은 전혀 보지 못하였습니다. 상당수의 사람은 회사 자체 메일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는 지메일, 네이버메일 그리고 한메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절반 정도는 핫메일을 이용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MS에서 만들었고 hotmail이 기본메일로 제공이 되는 MSN 메신저(윈도우메신저)를 이용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MSN이 없기 떄문에 핫메일을 사용하는 사람이 전혀 없어 보입니다.

핫메일의 개명

MSN 메신저가 사라지고 나서도 핫메일은 꾸준히 운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8이 나올때 Outlook으로 개명이 되었습니다. MS OFFICE의 아웃룩의 웹서비스로 이름을 바꾼격이 된것이지요. 동시에 계정도 @hotmail.com 에서 @outlook.com 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전에 asdf@hotmail.com 이었던 계정은 전부 asdf@outlook.com으로 일괄적으로 변경이 된것이지요.

핫메일 로그인 방법

이제는 핫메일이 없기 떄문에 핫메일에 로그인을 하는 것을 말이 맞지 않습니다. 이제는 핫메일 로그인이 아닌 아웃록 로그인이라고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 로그인) 하러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아웃룩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핫메일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이곳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