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쓸만한 도구 > 영동알림방 홈페이지

영동알림방 홈페이지

#$%^$@$ | 2021. 3. 2. 13:04

아주 오래전,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을때는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생활정보지를 뒤적거려서 정보를 얻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모습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이지요.

스마트폰때문에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것이 한층 편해졌습니다. 그러면 예전 생활정보지는 다 어디갔을까요? 이런 생활정보지 역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많은 정보를 담아두고 있습니다. 영동알림방 역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영동알림방 홈페이지

영동알림방을 방문하려면 네이버 같은 곳을 방문해서 영동알림방을 검색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에 방문을 해서 영동알림방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맨 위에 영동알림방 홈페이지가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사이트에 방문이 가능합니다.

 

영동알림방 홈페이지 방문하기

그것이 아니라면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영동알림방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영동알림방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옵니다. 강릉알림방이라고 홈페이지 제목이 보이지만, 영동알림방이 강릉알림방이고, 강릉알림방이 영동알림방입니다. 

 

영동알림방 신문 그대로 보기

홈페이지 오른쪽 위를 보면 신문그대로 보기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과거에 종이신문으로 볼 수 있는 내용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북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처음 신문그대로보기로 들어가시면 첫번째 페이지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굉장히 상세하게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글자가 작아보이기는 하지만, 확대 축소기능이 있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영동알림방 신문 자매지

영동알림방은 강릉지역을 대상으로 하기는하지만 다양한 자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동해알림방, 속초알림방, 시흥알림방 그리고 인천 알림방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것은 강릉알림방이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알림방신문도 보고 있습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