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하여 구인구직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취업준비생이 꽤나 되지만 이들의 취업이 많이 어렵습니다. 서울에서 일을 구하는 사람도 어렵지만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더욱 어렵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야합니다. 지자체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는것도 의미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계룡시에 거주하시는 분에는 계룡시청 홈페이지에 있는 계룡시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 보세요.

계룡시 구인구직 게시판 방문하기

많은 지자체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계룡시 역시 계룡시청 홈페이지 안에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계룡시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계룡시청 홈페이지 안의 시민광장 게시판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들어가는 것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링크를 제공 하였습니다.

계룡시 구인구직 게시판 특징

계룡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보시면 각종 커뮤니티의 게시판의 외관과는 크게 다를 바가 없습니다.

위 화면을 보시게 되면 구인구직 게시판이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것은 없습니다. 특징적인것을 이야기하면 RSS를 제공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게시판에 올라온것을 개인적으로 RSS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필터를 제공을 하기 떄문에 원하는 것만을 볼 수 있는것 입니다.

하지만 아쉬운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게시판의 관리가 잘 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구인구직 관련한 내용만 올라와야 하는데 광고도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또한 2개씩 글을 쓰는 사람도 꽤나 많이 보이네요. 이러한 부분은 보완을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계룡시 워크넷 바로가기

계룡시 구인구직 게시판 뿐만아니라 워크넷도 한번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게시판 보다는 훨씬 더 깔끔하고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올라와 있는 자료의 량도 훨씬 더 많습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